생활/문화
생활/문화
BTS 광화문 컴백 공연에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임시 휴관' 및 세종문화회관 일부 공연 취소
뉴스보이
2026.02.20. 18:15
뉴스보이
2026.02.20. 18:15

간단 요약
간단 요약
박물관은 관람객 안전 및 주변 교통 통제를 고려하여 하루 휴관합니다.
세종문화회관은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와 연극 '말벌'을 취소했습니다.
이 기사는 9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9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컴백 공연 여파로 다음 달 21일 서울 광화문광장 일대에서 열리는 공연 당일 인근 대한민국역사박물관이 임시 휴관하며 세종문화회관 일부 공연도 취소됩니다.
대한민국역사박물관은 공연 당일 대규모 인파 운집에 따른 관람객 안전 확보와 주변 교통 통제 가능성을 고려하여 21일 하루 문을 닫습니다. 세종문화회관은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와 연극 '말벌'의 취소를 확정했으며, 다른 공연 및 전시 일정 취소 여부는 현재 논의 중입니다.
경찰은 방탄소년단의 정규 5집 '아리랑' 발매를 기념하는 이번 공연에 최대 26만 명의 인파가 몰릴 것으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공연 실황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
•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