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경제
“저 딸기에 진심인가 봐요”…애슐리퀸즈 딸기 축제, 15일 만에 120만명 방문
뉴스보이
2026.02.20. 18:00
뉴스보이
2026.02.20. 18:00

간단 요약
간단 요약
국내 산지 직송 생딸기 디저트 12종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매년 기대되는 대표 콘텐츠로, 시즌 종료까지 300톤의 딸기가 투입될 예정입니다.
이 기사는 4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4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의 딸기 축제가 시작 15일 만에 누적 방문객 120만 명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랜드이츠에 따르면, 이달 5일 시작된 축제는 지난 19일까지 높은 방문 수요를 기록했습니다. 애슐리퀸즈는 국내 산지 직송 생딸기를 활용하여 생딸기 바스켓을 포함한 딸기 디저트 12종을 선보였습니다.
일부 매장에서는 대기 시간이 발생할 정도로 방문객이 많았으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랜드이츠는 시즌 종료 시점까지 약 300톤 가량의 생딸기를 투입할 계획입니다.
애슐리퀸즈 관계자는 딸기 축제가 매년 고객들이 가장 기다리는 대표 콘텐츠라고 설명했습니다. 앞으로도 시즌마다 차별화된 메뉴와 콘텐츠로 재방문 이유가 있는 외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
•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