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3위
생활/문화
3위
내일 '서울 17도' 포근한 봄 날씨…모레 강풍 동반 비
뉴스보이
2026.02.20. 20:12
뉴스보이
2026.02.20. 20:12

간단 요약
간단 요약
내일은 전국이 맑고 낮 기온 17도로 포근하지만, 수도권과 강원 영서는 미세먼지가 탁합니다.
모레 일요일 새벽부터 낮 사이 전국에 약한 비가 내리고, 강풍과 건조함이 지속되겠습니다.
이 기사는 4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4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내일은 전국이 맑고 포근한 봄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서울의 낮 기온은 17도까지 오르며 고온 현상이 절정에 달하겠습니다. 다만 하루 동안 기온차가 10도에서 크게는 20도 이상으로 벌어지겠습니다.
모레 일요일에는 새벽부터 낮 사이 전국 곳곳에 5mm 미만의 약한 비가 내리겠습니다. 비가 내려도 대기는 계속 건조하겠습니다. 또한 내일 오후부터 전국적으로 바람이 무척 강하게 불어 불조심해야 합니다.
내일도 수도권과 강원 영서는 종일 대기질이 탁하겠습니다. 월요일 아침에는 영하 3도까지 기온이 뚝 떨어지며 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
•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