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부산 도시철도 차량기지 침입해 전동차에 '그라피티'…경찰 수사
뉴스보이
2026.06.23. 14:27
뉴스보이
2026.06.23. 14:27

간단 요약
간단 요약
신원 미상 2명이 대저차량기지 울타리를 넘어 침입해 전동차 2개 칸에 그라피티를 남겼습니다.
운행 지장은 없으며, 공사는 자체 복구 후 손해배상을 청구할 방침입니다.
이 기사는 11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11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