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마트·코레일, 폐플라스틱으로 용산역에 '업사이클링 벤치' 만든다
뉴스보이
2026.06.23. 14:39
뉴스보이
2026.06.23. 14:39

간단 요약
간단 요약
이마트 폐플라스틱을 테라사이클이 재가공하여 9월부터 용산역 맞이방에 벤치 30대를 설치합니다.
코레일은 앞으로 해안가 인근 주요 역에도 벤치 추가 설치를 검토합니다.
이 기사는 3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3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