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완주군시설관리공단, 용진읍에 새 청사 개청…"공공 서비스 강화"
뉴스보이
2026.06.23. 14:48
뉴스보이
2026.06.23. 14:48

간단 요약
간단 요약
설립 1년 7개월 만에 옛 용진읍 행정복지센터를 새 단장하여 청사를 개청했습니다.
연면적 854㎡ 규모로 사무공간, 회의실, 종량제봉투 창고를 갖추고 업무에 들어갔습니다.
이 기사는 4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4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