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남들 패닉때 난 줍줍하지”…코스피, 美 반도체 급락에도 8500선 탈환하며 4%대 반등
뉴스보이
2026.06.24. 09:51
뉴스보이
2026.06.24. 09:51

간단 요약
간단 요약
개인 투자자들이 6981억원 순매수하며 지수 반등을 이끌었습니다.
삼성전자가 9.68% 급등하며 SK하이닉스를 제치고 시총 1위를 탈환했습니다.
이 기사는 3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3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