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10위
부산 도시철도 '그라피티 테러' 외국인 2명, 범행 다음 날 해외 도주…인터폴 적색수배
뉴스보이
2026.06.26. 15:22
뉴스보이
2026.06.26. 15:22

간단 요약
간단 요약
20대 호주인과 30대 벨기에인이며, 새벽 부산 도시철도 대저차량기지 침입 범행입니다.
이들은 서울 KTX를 타고 인천공항을 통해 브루나이로 도주했습니다.
이 기사는 17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17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