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K-water, 수상태양광 민관협의체 출범 추진…2030년까지 6.5GW 목표
뉴스보이
2026.06.26. 16:23
뉴스보이
2026.06.26. 16:23

간단 요약
간단 요약
K-water는 수상태양광 6.5GW 목표 달성을 위해 민관협의체를 구성합니다.
협의체는 기술개발, 국산화, 제도 개선 등 산업 전반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이 기사는 5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5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