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국앤컴퍼니그룹, 탄소중립 '원팀' 가동…2050 넷제로 속도
뉴스보이
2026.06.22. 09:48
뉴스보이
2026.06.22. 09:48

간단 요약
간단 요약
사업형 지주사를 포함한 주요 계열사들이 '원팀'으로 참여하여 에너지 교류회를 개최했습니다.
재생에너지 도입 확대,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등으로 2050 넷제로 목표를 달성할 방침입니다.
이 기사는 14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14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