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SK하이닉스, 25년만에 삼성전자 시총 첫 추월…삼성전자 "우선주 포함하면 우리가 여전히 1위" 반박
뉴스보이
2026.06.22. 16:06
뉴스보이
2026.06.22. 16:06

간단 요약
간단 요약
SK하이닉스는 25년 7개월 만에 보통주 기준 코스피 시총 1위에 등극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우선주 포함 시 시총 2246조 원으로 여전히 1위라고 반박했습니다.
이 기사는 3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3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