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김윤철 합천군수, "춘계 한국여자축구연맹전 3년 연속 유치"
뉴스보이
2026.06.22. 16:30
뉴스보이
2026.06.22. 16:30

간단 요약
간단 요약
2027년부터 2029년까지 매년 3~4월 합천 군민체육공원 일대에서 열립니다.
우수한 경기장 인프라와 적극적 유치 노력으로 3대 전국 대회를 모두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3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3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