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5위
NXC, 넥슨 지분 '직접 보유' 전환…3조원어치 자회사 보유분 흡수
뉴스보이
2026.06.22. 16:41
뉴스보이
2026.06.22. 16:41

간단 요약
간단 요약
넥슨의 지주사 NXC가 자회사 NXMH B.V. 보유분을 흡수하여 지배구조를 단순화했습니다.
이번 지분 취득으로 NXC의 넥슨 의결권 지분율은 46.38%로 상승했습니다.
이 기사는 12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12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