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육군 22사단 장병들, 헌혈증 220장 기부 "지역 혈액 수급 안정 기여"
뉴스보이
2026.06.22. 17:44
뉴스보이
2026.06.22. 17:44

간단 요약
간단 요약
22사단 동호대대 장병들이 지난해 11월부터 8개월간 모은 헌혈증입니다.
지역 혈액 수급 안정과 수혈 비용 부담 환자 지원을 위해 기부했습니다.
이 기사는 6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6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