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서울시, '지방세입 체납관리단' 292명 모집…8월부터 활동 시작
뉴스보이
2026.06.23. 06:04
뉴스보이
2026.06.23. 06:04

간단 요약
간단 요약
8월부터 11월까지 4개월간 각 자치구에서 체납 관리 보조 업무를 수행합니다.
만 18세 이상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6월 22일부터 자치구 홈페이지에서 공고를 확인합니다.
이 기사는 3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3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