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경기도 재택의료센터, 두 달간 방문진료 7천 건 돌파…복지부 신규 8곳 추가 선정
뉴스보이
2026.06.23. 08:26
뉴스보이
2026.06.23. 08:26

간단 요약
간단 요약
경기도는 전 시군 재택의료센터 설치로 두 달간 7천 건 넘는 방문 진료를 달성했습니다.
센터는 돌봄 공백 해소와 생애 말기 돌봄까지 지원하며 핵심축으로 성장 중입니다.
이 기사는 7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7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