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경기도, '코리아 엑스포 파리'서 K소비재 돌풍…138만 달러 계약 추진 성과
뉴스보이
2026.06.23. 08:57
뉴스보이
2026.06.23. 08:57

간단 요약
간단 요약
프랑스 파리서 개최된 '코리아 엑스포'에 경기도 15개 기업이 참가했습니다.
K-뷰티, K-푸드 등 우수 소비재를 유럽 시장에 소개하며 성과를 냈습니다.
이 기사는 5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5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