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외국인 떠난 삼성전자, 보유율 13년만 최저…개미는 '풀매수'
뉴스보이
2026.06.23. 15:09
뉴스보이
2026.06.23. 15:09

간단 요약
간단 요약
외국인 투자자는 반도체 차익 실현과 스페이스X 상장 현금 확보 등으로 삼성전자 주식을 대량 매도했습니다.
SK하이닉스가 코스피 1위로 올라섰지만, 증권가는 삼성전자의 하반기 이익 개선과 저가 매수 기회를 전망합니다.
이 기사는 4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4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