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황유시 금빛 발차기! 춘천시청 태권도팀, 협회장기 '종합 3위' 쾌거
뉴스보이
2026.06.23. 21:05
뉴스보이
2026.06.23. 21:05

간단 요약
간단 요약
황유시 선수는 여자 49㎏급에서 김해시체육회 채민희를 꺾고 금메달을 땄습니다.
박지혜, 김수연 선수가 동메달을 추가하여 전국체전 메달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이 기사는 3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3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