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ETF도 반도체 쏠림 심화…'SK하닉' 웃고 '우주·2차전지' 울었다
뉴스보이
2026.06.22. 13:28
뉴스보이
2026.06.22. 13:28

간단 요약
간단 요약
이달 반도체 ETF 14개가 수익률 상위권을 차지했고, SK하닉 ETF는 31% 이상 급등했습니다.
TIGER 미국우주테크는 39% 손실을 기록했으며, 반도체 ETF로 2,477억 원이 순유입됐습니다.
이 기사는 3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3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