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SK하이닉스, 25년만에 코스피 '시총1위'… "삼전 넘는 순간 강세장 붕괴" 경고 재소환
뉴스보이
2026.06.23. 05:01
뉴스보이
2026.06.23. 05:01

간단 요약
간단 요약
SK하이닉스는 전날 208조 3782억원으로 삼성전자 시총을 앞섰습니다.
반도체 투톱이 코스피 상승의 71%를 이끌며 쏠림 현상이 심화했습니다.
이 기사는 6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6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