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인천시, 남동정수장 고도정수사업 본격화…2030년 준공으로 수돗물 품질 향상 기대
뉴스보이
2026.06.24. 14:02
뉴스보이
2026.06.24. 14:02

간단 요약
간단 요약
총사업비 1081억 원을 투입, 하루 30만 톤 규모로 2027년 착공하여 2030년 준공합니다.
부평·공촌정수장 완료, 수산정수장 공사 중으로 인천시 전체 정수장 고도화를 완성합니다.
이 기사는 3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3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