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환경 보호 앞장"…한미그룹, 6월 환경의 달 맞아 임직원 자녀 대상 자원순환 캠페인 진행
뉴스보이
2026.06.24. 14:54
뉴스보이
2026.06.24. 14:54

간단 요약
간단 요약
임직원 150여 명이 종이팩 재활용 교육과 분리배출 실습에 참여했습니다.
수거된 팩은 종량제 봉투와 휴지로 교환받아 지역사회에 환원했습니다.
이 기사는 4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4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