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 "정치 시작이자 배움의 현장…책임 내려놓지 않을 것"
뉴스보이
2026.06.24. 15:23
뉴스보이
2026.06.24. 15:23

간단 요약
간단 요약
김진경 의장은 제11대 경기도의회 마지막 정례회 폐회사에서 소회를 밝혔습니다.
동료 의원들과 집행부에 감사하며, 새로운 의회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 기사는 4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4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