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SK하이닉스, 45조 조달 나스닥 상장…"마이크론 독주 끝" AI칩 투자 새판짜기
뉴스보이
2026.06.25. 11:28
뉴스보이
2026.06.25. 11:28

간단 요약
간단 요약
다음 달 10일 나스닥 상장으로 45조 원을 조달하며, AI 반도체 생산시설에 전량 투자합니다.
이는 사상 최대 규모의 ADR 공모로, 글로벌 AI 메모리 투자 지형을 재편할 전망입니다.
이 기사는 8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8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