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야, 신고해" 술 취해 응급실서 난동 부린 여경…항소심도 벌금 1000만원
뉴스보이
2026.06.25. 18:45
뉴스보이
2026.06.25. 18:45

간단 요약
간단 요약
강원경찰청 기동순찰대 소속 A경장, CT 요구하며 의사 밀치는 등 20분간 난동을 부렸습니다.
경사에서 경장으로 강등되었으며, 1심은 잘못 시인 및 초범인 점을 고려했습니다.
이 기사는 6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6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