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3위
"이동통신 해지, 전화 안 해도 됩니다"…채팅·앱으로 쉬워진다
뉴스보이
2026.06.26. 10:55
뉴스보이
2026.06.26. 10:55

간단 요약
간단 요약
이동통신 해지는 채팅 상담과 모바일 앱으로 가능해집니다.
올해 3분기 내 순차 도입되며, 알뜰폰 이용 편의성도 높아집니다.
이 기사는 15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15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