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르세라핌, 3년 만에 블리즈컨 무대 오른다…2023년 이어 두 번째
뉴스보이
2026.06.26. 11:24
뉴스보이
2026.06.26. 11:24

간단 요약
간단 요약
르세라핌은 오는 9월 12~13일 블리즈컨 폐막 공연에 나섭니다.
이들은 앞서 오버워치와 협업했으며, 이번 무대는 미국 투어에 앞서 진행됩니다.
이 기사는 6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6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