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양구군수직 인수위, 17일간 활동 마무리…"살맛 나는 양구 만들 것"
뉴스보이
2026.06.26. 16:55
뉴스보이
2026.06.26. 16:55

간단 요약
간단 요약
인수위는 부서 현안과 공약 실천 방안을 점검하며 내실 있는 활동을 했습니다.
김왕규 당선인은 주요 정책 제안을 반영해 살기 좋은 양구를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사는 3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3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