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6년째 이어지는 '시원한 응원'…은평구, 이동노동자 온열질환 막는다
뉴스보이
2026.06.26. 17:12
뉴스보이
2026.06.26. 17:12

간단 요약
간단 요약
폭염 속 이동노동자 건강 보호를 위해 다음 달 1일부터 생수 나눔 캠페인을 운영합니다.
제주 삼다수 4,500병을 은평구노동자종합지원센터에서 평일 1인 1병씩 제공합니다.
이 기사는 3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3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