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1위
정치
1위
"반드시 돌아온다" 한동훈, 27일 대구서 '보수 재건' 민심 경청 로드 재개
뉴스보이
2026.02.22. 22:00
뉴스보이
2026.02.22. 22:00

간단 요약
간단 요약
한동훈 전 대표는 국민의힘 제명 이후 '반드시 돌아오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그는 대구 서문시장을 시작으로 전국 순회 '민심 경청 로드'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이 기사는 6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6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국민의힘에서 제명된 한동훈 전 대표가 오는 27일 대구를 시작으로 전국 순회 일정에 나섭니다.
한 전 대표 측에 따르면 그는 27일 대구 서문시장을 찾아 보수 재건 메시지를 던질 예정입니다. 이후 부산과 영남권을 거쳐 전국을 도는 '민심 경청 로드'를 이어갈 계획입니다. 이는 지난해 9월 경남, 10월 경기 남부 방문 이후 약 4개월 만의 전국 순회 일정입니다.
한동훈 전 대표는 자신의 정치플랫폼 '한컷'에 '민심경청로드 계속해야죠'라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앞서 지난달 29일 국민의힘 제명 결정 직후 기자회견에서 '반드시 돌아오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
•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