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코스닥 30주년 앞두고 시총 비중 반토막…“반도체 쏠림 완화돼야 반등”
뉴스보이
2026.06.24. 16:37
뉴스보이
2026.06.24. 16:37

간단 요약
간단 요약
코스닥 시총 비중은 27년 만에 6.87% 최저치를 기록했으며, 반년 만에 절반 수준으로 줄었습니다.
코스피의 반도체 쏠림과 투자자 이탈, 이익 지연 등이 복합적 부진 원인입니다.
이 기사는 4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4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