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3위
SK하이닉스, 7월 10일 美 나스닥 ADR 상장 추진…45조 규모 신주 발행
뉴스보이
2026.06.24. 17:27
뉴스보이
2026.06.24. 17:27

간단 요약
간단 요약
최대 45조 4500억 원 규모의 ADR 발행으로 용인, 청주 반도체 팹 등 시설 투자에 활용됩니다.
지난 3월 미국 SEC에 등록신청서를 제출하며 나스닥 상장 절차에 돌입했습니다.
이 기사는 52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52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