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남화토건·금호건설 상한가…지역 건설주 '불기둥'
뉴스보이
2026.06.26. 09:54
뉴스보이
2026.06.26. 09:54

간단 요약
간단 요약
삼성전자·SK하이닉스의 호남권 반도체 투자 기대감이 확산되었습니다.
두 기업은 호남·충청권에 제2의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을 검토 중입니다.
이 기사는 5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5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