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7위
생활/문화
7위
밤사이 기온 '뚝'…주말까지 영하 10도 안팎 강추위
뉴스보이
2026.02.06. 06:20
뉴스보이
2026.02.06. 06:20

간단 요약
간단 요약
오늘 서울 아침 기온은 영하 9도, 종일 영하권 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수도권과 강원, 충남 일부에 한파 주의보가 발효되었으며, 화재 예방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 기사는 28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28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전국적으로 다시 강추위가 찾아와 수도권과 강원, 충남 일부 지역에 한파 주의보가 발효되었습니다. 오늘 서울의 아침 기온은 영하 9도로 예상되며, 현재 영하 6.2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어제보다 10도 가량 기온이 크게 떨어져 종일 영하권 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찬바람으로 인해 체감 추위는 더욱 심하겠습니다.
경기와 강원 일부 지역은 영하 10도를 밑도는 매서운 한파가 예상됩니다. 주말에는 한파가 절정에 달할 전망입니다.
서해안에는 강풍 특보가 발효 중이며, 동해안과 영남 일부 지역에는 건조 특보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화재 예방에 유의해야 합니다.
내일 밤부터 모레 오전 사이 제주 산지에는 최고 25cm 이상, 호남 서해안에는 10cm 이상의 많은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
•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