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1위
사회
1위
건조한 날씨와 강풍 속 충남 서산·예산 등 곳곳 산불 잇따라…대응 1단계 발령
뉴스보이
2026.02.21. 16:25
뉴스보이
2026.02.21. 16:25

간단 요약
간단 요약
예산·서산 산불에 대응 1단계가 발령되었으며, 헬기 다수와 인력이 투입 진화 중입니다.
논산에서도 산불이 발생해 산림 등이 소실되었으며, 정확한 피해 규모는 조사 중입니다.
이 기사는 45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45개 언론사의 보도를 교차 검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건조한 날씨와 강한 바람이 부는 가운데 충남 지역 곳곳에서 산불이 잇따라 발생하고 있습니다.
21일 오후 2시 22분쯤 예산군 대술면 송석리 야산에서 불이 번져 산림 당국이 산불 대응 1단계를 발령했습니다. 이에 따라 헬기 등 장비와 인력을 투입하여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앞서 오후 1시쯤 서산시 대산읍 대죽리 인근 야산에서도 불이 나 서산소방서가 대응 1단계를 발령했습니다. 소방 당국은 헬기 10대와 인력을 동원해 불길을 잡고 있습니다. 이날 오전 11시 40분쯤에는 충남 논산시 가야곡면 한 야산에서도 불이나 산림 등을 태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
• 이 콘텐츠는 뉴스보이의 AI 저널리즘 엔진으로 생성 되었으며, 중립성과 사실성을 준수합니다.
• AI가 작성한 초안을 바탕으로 뉴스보이 에디터들이 최종검수하였습니다. (오류신고 : support@curved-road.com)